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든 부모가 알아야 할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신기술만두 2020. 6. 16. 07:21

본문


모든 부모가 알아야 할 조언



당신의 아이의 출산은 당신의 삶에서 가장 좋은 경험 중 하나로 두드러지는가? 당신과 당신 아이 사이의 유대감은 대단히 강하다.


당신은 기사에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아이가 자라나면서 강한 유대감을 유지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항상 그들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도로 당신의 행동을 주시하고 있다.


네 아이들은 네가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아야 해.




아이를 부엌의 카운터에 눕히고 말린 수건을 목 밑에 깔고 수도꼭지 물을 이용하여 머리카락과 두피에 발라라.


이것은 머리에 물을 붓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머리를 물에 빠뜨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많은 아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린 아이와 함께 여행하고 있다면, 집에서 하는 식사 시간과 취침 시간을 유지하라.


여행은 어린 아이들과 유아들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야간 일과를 복제하는 것은 여러분의 아이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도록 돕고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부모가 아이들과 떨어져서, 함께 또는 혼자 떨어져 나가는 것이 필요하다.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그들을 봐달라고 요청하라; 몇 시간만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하루 24시간 아이를 안심 없이 돌보는 부모들은 부실한 양육 선택을 하고 긴장된 가정 환경에 기여할 가능성이 높다.




연령에 관계없이 등하교하는 아동은 배낭이나 옷 등 눈에 잘 띄는 곳에 역반사 물질을 부착해야 한다.


이 재료들은 또한 쉽게 부착하고 분리할 수 있도록 벨크로 조각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특히 이른 아침이 될 때, 횡단하는 경비원과 운전자들이 당신의 아이들을 더 잘 볼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이 집에 살면 실내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라.


특히 자녀가 있는 경우에는 담배를 아예 끊는 것이 좋다.


간접흡연은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위험하다.


아이들이 간접흡연 연기를 들이마시면 폐렴이나 천식 같은 의학적 문제가 생기기 쉽다.




오이, 당근, 시큼한 피클은 메쉬 티더에 넣어 이를 자를 때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기에게 줄 수 있다.


당신의 아이는 이 천연 티쳐의 맛을 즐길 것이다.


그는 이렇게 함으로써 치아 상태가 좋아질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는 위로가 될 만한 물건들을 가지고 와라.


어른들은 방학을 세계의 다른 곳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꼭 필요한 휴식처로 보는 반면, 여행은 어린 아이들에게 매우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좋아하는 담요나 장난감을 주변에 두어라.


그러면 새로운 장소에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를 입양한 후, 결국에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입양된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생부모에 대해, 그리고 심지어 왜 입양되었는지에 대해서도 궁금해 한다.


어느 순간, 그들은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당신에게 올 것이다.


거짓말을 하는 것은 자녀에게 원한을 유발할 수 있고 자녀와의 관계를 멀어지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피하는 것이 좋다.




아이들이 아직 어릴 때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면, 아이들이 나이가 들 때 더 좋은 관계를 갖게 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그 관계를 형성하거나 이미 가지고 있는 관계를 향상시키는 것을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